책 나왔어요~


2006년 3월에 문득 든 생각에서 시작했던.. 벼르고 벼르던 제 책이 드디어 나왔습니다! 유휴~~

제목은 “Overnight Gibberishes“.. 이 블로그와 같은 이름입니다.
그동안 1999년부터 인터넷에 올렸던 글들을 엮었고, 저 타이틀 자체가 상당히 와닿기에 지은 제목입니다.
굳이 번역하자면 ‘밤샘 헛소리’ 정도? ㅎ

지난 4월에 1쇄를 냈지만 부족한 부분도 많고 치명적인 오타까지 포함되어 있어서 재도전!
아쉽게도 막바지에 썼던 ‘편지2’는 넣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디지털버전에서는 보실 수 있어요 🙂

작업은 Adobe InDesign CS3, Adobe Photoshop CS3 와 Adobe Acrobat 8 Professional 을 이용했지요..

사진에도 나와있듯 98페이지 올컬러 입니다. 인쇄비 때문에 등이 휘었어요 ㅎㅎ 그래도 뿌듯합니다..
한국에 가면 글 더 다듬고 추가해서 3쇄를 만들지, 아니면 아예 새로운 글들로 ‘두번째 이야기’를 만들지 생각중입니다.

책에서 다루는 주제는 다양합니다만.. 인간관계, 종교, 개인적인 넋두리가 주를 이룹니다.
더불어 책에 있는 구절이나 주제를 일상에서 사람들이 이야기하는 걸 듣는게 작은 소망입니다.

인쇄버전은 먼저 지인들께 나누어드릴 생각입니다.
1쇄를 받지 못한 분 중에 인쇄버전을 꼭 소장하고 싶으신 분은 비밀댓글로 이름과 집주소를 남겨주세요 😀
찍어낸 양이 그다지 많지 않으니 번거로우시더라도 다소 서두르시면 좋습니다 ;ㅁ;
디지털버전은 인쇄버전을 모두 나누어드린 후에 공개할 예정입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인쇄버전에는 친필사인이 포함되고, 디지털버전에는 보너스 글이 하나 포함되어 있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