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U.. 시체 발견..

내가 다니는 Iowa State University에서 현재 진행되고 있는 사건이다..

Abel M. Bolanos지난 3월 31일 토요일 새벽 4시에서 4시반쯤.. 하우스 파티 도중 한 학생이 파티장을 빠져나와 기숙사로 향했고.. 그 이후 연락이 끊겼다..

실종자는 Abel M. Bolanos, 19세, English 전공 2학년.. 그날 자신의 방에 도착한 흔적은 없었다..

학교 홈페이지와 캠퍼스 곳곳에 사람을 찾는다는 공고가 붙기 시작했다..

4월 2일 월요일.. 신원이 확인되지 않는 한 사람이 Bolanos의 신용카드를 은행에 들고와서 분실신고를 했다.. 아직 Bolanos의 실종사실을 모르는 직원은 상대의 신원을 확인하지 않은채 돌려보냈다.. 실종 이후 계좌 잔액에 변화는 없다..

하루만에 1000여명의 사람들이 자원해서 수색에 나섰다.. 자원한 학생들을 관리하는 Student Activities Center에는 하루에 100통이 넘는 문의전화가 빗발치고 있다..

4월 3일 화요일 오후.. 캠퍼스에 있는 Lake LaVerne 호수 남동쪽 구석에서 한 구의 시체가 발견되었다..

어깨정도 깊이의 이 호수에서 발견된 시체는 Bolanos의 인상착의와 흡사했다..

오후 6시쯤.. 호수 주위 모든 차량과 사람 출입이 금지되었고 시체는 구급차에 실려 옮겨졌다..

ISU 경찰서장 Gene Deisinger는 인상착의는 일치하지만 시체가 Bolanos인지 확정된 것은 아니라며, 예정되있었던 뉴스 컨퍼런스를 미루었다..

4월 3일 오후 10시 현재.. 시체가 Bolanos인것은 거의 확실한것으로 보이지만.. 어떻게 호수에서 발견된것인지, 어떤 연유로 숨지게 되었는지 등등의 구체적인 것은 밝혀지지 않은 상태다..

4월4일 업데이트!!
4월 4일.. 시체는 Bolanos인 것이 확인되었다.. 검시결과 사인은 “accidental drowning”, 즉 수사 초반에 예상되었던 foul play에 의한 살인은 아니라는 것..


관련링크
Search for Abel Bolanos
Preliminary autopsy results revealed; investigation continues
Iowa State Daily – Missing student still not found after two days
Iowa State Daily – Volunteers search Ames for missing student
Iowa State Daily – Body found in Lake LaVerne